문화생활

김범-미쓰에이 상큼발랄 봄 화보 공개! ‘어반 시크룩’ 완벽 소화

2011-02-11 22:09:05
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
[연예팀] 배우 김범과 미쓰에이가 함께한 봄 화보가 화제다.

김범은 '에드윈' 봄 시즌 화보에서 '어반 시크룩'을 완벽 소화해 패셔니스타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
1월 21일 '에드윈'의 세 번째 지면 광고 촬영을 위해 세 번째 만남을 가진 김범과 miss A는 ‘따뜻한 봄날에 떠나는 여행길의 낭만’을 테마로 김범은 시크한 감각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miss A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JOURNEY TO THE NEW EDWIN” 이란 테마로 시작된 이번 촬영에서 김범과 miss A는 빈티지한 여행 오브제와 자연스러운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어반 시크룩과 믹스 매치룩을 보여 주었다고.
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
3 번 째 만남을 이어가는 김범과 miss A는 이번 화보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밝고 경쾌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시종일관 리드했으며, 특히 김범은 비율이 좋아서인지 무슨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것 같다고 현장 관계자들에게 찬사를 받기도.

한편, 김범은 유명 디자이너들의 패션쇼와 동료 배우들의 영화 시사회에 참석할 때 선보인 패션들이 연일 화제를 낳으며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리지 얼짱후배’ 손나은, 미니홈피 해킹에 탈퇴 “당황스럽다”
▶구하라, 하루에 두번의 열애설로 때아닌 '어장녀' 등극! 네티즌 '부러워~'
▶용감한형제-티아라 '뷰티풀 걸' 음원차트 돌풍! 폭발적인 반응 '눈길'

▶현빈-임수정, 15일 베를린영화제 참여 위해 동반 출국
▶[정품 이벤트] 클라란스 화이트닝 신제품 50명에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