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네스프레소,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2011-01-04 21:24:51
기사 이미지
[라이프팀]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네스프레소 제품에 대한 관련 정보나 주문 상담을 유선상으로 언제나 시간에 구애 없이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최근 아시아 가운데 특히 한국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한국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요구에 부응하고자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이번에 24시간 고객센터 확대 운영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기존에는 주말/공휴일 및 야간 시간대(오후 6시 ~ 익일 9시)에는 상담이 제한되었지만, 앞으로는 365일 24시간 제한 없이 유선으로 주문이나 제품 상담, A/S 등 고객지향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에 따라 국내 소비자는 24시간 고객센터에서 캡슐커피와 머신, 액세서리 등 네스프레소 전제품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커피 관련 정보와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을 위한 혜택까지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 팀장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와 머신 등에 대한 더 편리한 주문과 각종 커피 관련 상담을 원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고객센터를 24시간 확대 운영하게 되었다”며 “최고급 품질의 그랑 크뤼 커피(Grand Cru)와 혁신적인 머신 제공과 더불어 최상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커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프레소의 캡슐 커피는 세계 최상위 1%의 최고급 원두가 담긴 캡슐을 네스프레소 머신에 넣고 버튼만 누르면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어 그 간편함과 신선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 네스프레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buridul@bntnews.co.kr

▶ 男·女, 2011년 솔로탈출 전략은?
▶ 男 66% "내여자 ‘야한 속옷’ 입었으면…"
▶ 2011년 바뀌는 자동차 제도 “체크 하세요~”
▶ 탄수화물-지방-칼로리, 새해에는 낮춰라!
▶ 트렌드세터는 남들보다 한 계절 앞서 간다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