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탑 “지디보다 잘난점? 귀가 잘생겼다” 망언 던져

2010-12-14 17:42:29
기사 이미지
[이정현 기자 / 사진 이환희 기자] 인기 아이돌 빅뱅의 T.O.P(이하 탑)이 G-Dragon(이하 지드래곤)보다 귀가 잘난 것 같다고 말해 망언스타로 떠올랐다.

12월14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M Pub에서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의 듀엣멤버 쇼케이스가 열렸다. 쇼케이스 진행을 맡은 김성주는 “상대 멤버보다 자기가 잘났다고 생각하는 점이 무엇이냐”라고 깜짝 질문을 던졌다.

이에 지드래곤은 “외모는 탑보다 못하지만 성격은 내가 더 좋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성주는 “탑이 성격이 별로 인가보죠?”라고 말해 쇼케이스장에 순간 웃음바다가 됐다.

이어 탑에게도 똑같은 질문을 던지자 탑은 “내 생각에 나는 지디보다 귀가 잘생겼다”라고 말했고 지디는 이에 “내가 귀가 좀 작은 편이기도 하고 탑 귀가 잘생겼다”라고 말했다.

한편 'GD&TOP World Premier'를 통해 활동을 알린 지드래곤과 탑은 지디앤탑이라는 이름으로 타이틀곡 'High High'와 'Oh Yeah'을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아테나' 브라운아이드소울 '내려놔요' OST 수준 UP시켜 … 기대만발!
▶'아테나' OST 태연 '사랑해요' 특유의 애잔함으로 러브라인 잘 표현해 … 大호평!
▶'착한 글래머' 최은정, 강제추행 부인하는 소속사 대표 고소!
▶송혜교, 전세계 미녀랭킹 18위 ‘월드스타 GOGO'
▶단아함의 상징 수애 '아테나' 서 날렵한 니킥신 선보여 액션 배우로 거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