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신이 내린 몸매 장윤주, 외환 시그니처카드 광고모델 발탁!

2010-11-24 13:19:19
기사 이미지
[연예팀] 신이 내린 몸매, 톱모델 장윤주가 지면광고 촬영에서 명품라인을 공개해 화제다.

장윤주는 외환 시그니처카드의 모델로 발탁, 시크하고 도회적인 스타일부터 자유분방한 캐주얼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광고의 메인 의상인 실크드레스는 프랑스 와인의 이름에서 유래한 ‘버건디’ 컬러. 장윤주는 고혹적인 표정연기와 포즈로 드레스 컬러를 한 껏 살리며, 최근 유행하는 ‘차도녀(차가운 도시여자)’의 매력을 200% 이상 끌어냈다.

연이은 촬영에서 장윤주는 크리스마스 룩과 캐주얼, 귀여운 소품들로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정장차림의 커리어우먼으로 분해 당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윤주는 매 촬영마다 최단 시간에 OK사인을 받아내며 톱모델로서의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밤늦게까지 계속되는 촬영 강행군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활기찬 태도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KEB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환 시그니처카드의 ‘스마트한 프리미엄’ 콘셉트에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이자, 다양한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고 있는 장윤주씨가 적격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외환 시그니처 카드의 ‘버건디’ 컬러가 가진 고급스러움에 장윤주씨의 프로페셔널함이 더해져 광고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외환은행)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필립, 네이티브 영어 발음 vs 김사랑 허세영어 발음 '시크릿 가든' 시청률 UP!
▶'대물' 차도녀 이수경, 분노의 3종 세트 화제!
▶정신분열증 병역비리 탤런트 P씨 "공식 입장 밝혀라" 네티즌 분노!
▶네팔 체류 신정환, 인터폴 지명수배? 서울경찰청 "사실무근" 일축
▶日 톱스타 히로스에 료코, 현재 임신 16주 속도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