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희 “먹고 살기 힘들어 성형했다!” 성형전 사진 떳떳이 공개에 웃음 작렬!

2010-10-27 09:55:41
기사 이미지
[연예팀] 그룹 제국의 아이들(ZE:A 이하 '제아')의 멤버 광희가 성형전 과거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6일 SBS ‘강심장’에 출연한 광희는 특유의 높은 톤의 목소리로 “먹고 살기 힘들어 성형했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광희는 아이돌로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을 설명했다. 특히, "수술 후 1년을 몸져누웠다"고 말하며 성형 수술 전의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광희는 사진이 공개된 뒤에도 다른 연예인들처럼 당황하며 사진을 구기거나 하지 않고 "이게 바로 나였다"면서 "엄마, 원장님 고마워요!"라는 반응을 보여 또 한 번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이날 광희는 “그룹명 ‘제국의 아이들’을 밝히면 ‘개구리 아이들’, ‘제국의 아침’이라고 잘못 알아듣는 경우가 많아 2PM을 사칭했다”며 2PM 중 누구냐고 물어보는 꼬마들에게 닉쿤이라고 대답했다는 사실을 밝히는 등 입담을 발휘했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는 장미인애의 전 남친, ‘2NE1’의 박봄이 이효리의 식사초대를 거절한 사연, 윤승아가 상의만 입고 레드카펫을 밟은 에피소드 등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재범 'JWALKERZ' 파격 등 문신으로 팬 사랑 입증!
▶ 조승우 '연애'가 하고싶다! "군 복무 중 연애 할 뻔했지만 안됐다"
▶ 김가연 '예비 시아버지' 필살애교로 녹였다?
▶ 키 굴육 임창정, 장신 여배우와 포토타임 대략난감?
▶ [이벤트] 더 샘 아덴트 레이디 메이크업룩을 체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