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김현중이 추천하는 올 가을 핫 아이템은?

2010-10-04 15:38:58

[이유미 기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가을 의상들이 대거 쏟아져 나오고 있다.

수많은 의상들 사이에서 어떻게 입어야 멋있는 가을 남자가 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남성들 역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남성들이라면 엠비오의 F/W 화보 속에서 가을느낌이 물씬한 댄디룩과 아웃도어룩을 선보이고 있는 김현중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가을느낌 물씬한 카멜컬러 활용하기!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아 뉴 블랙이라고 불릴 만큼 존재감이 막강해진 카멜컬러.

카멜색은 부드럽고 따뜻한 인상을 풍길 수 있어 가을이라는 시즌 코드와 아주 적적한 색깔이다. 이는 네이비,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기본 색깔에 해당되는 색감과 잘 어울리며 무난하게 스타일링해도 최대의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화보 속에서 김현중은 엠비오의 카멜과 블랙의 스트라이프 스웨터와 카멜 컬러 팬츠를 센스 있게 매치해 스마트하면서도 포근한 인상을 연출하고 있다.

트렌치코트로 멋스럽게!


가을이라는 계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은 바로 트렌치코트. 이것이 없는 가을은 가을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이 두가지 아이템은 뗄 수 없는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다.

기본 캐주얼이나 정장 위에도 무난하게 잘 매치되는 트렌치코트는 가을에 꼭 하나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화보 속 김현중은 블랙 수트에 살짝 짧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중요한 미팅에 잘 어울리는 격식을 갖춘 룩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룩 믹스하기


최근 트레킹 붐과 함께 이번 하반기에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잇 트렌드인 아웃도어룩에 주목하자.

아웃도어는 가벼우면서도 방풍, 방수, 경량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가짐과 동시에 칙칙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화사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다.

김현중처럼 클래식한 캐주얼룩에 트레킹 부츠를 매치하는 등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도 좋으며 캐주얼한 아이템과 함께 믹스해 활용해도 된다.

올해 가을과 겨울에는 실용성과 예쁜 디자인까지 겸비한 아웃도어룩을 믹스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보자. (사진제공: 엠비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가을 단풍보다 빛나는 5色 매력 패션
▶ 김현중 vs 은혁, 같은 옷 다른 느낌(?)
▶ 가을 멋 내기 아이템으로 ‘트렌치코트’ 어때?
▶ 윤은혜, 올 블랙룩으로 ‘시크+섹시’ 매력 발산
▶ [★★스타일] 올 가을 카멜컬러의 습격이 시작됐다!
▶ [이벤트] 모공관리 '오르비스 파우더 워쉬'로 해결하자!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