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가요계 ★들의 '트위터 추석 인사' 열기 후끈

2010-09-21 14:06:33

[손민정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가요계 스타들이 트위터를 통해 추석 인사를 쏟아내 화제다. 연예계 뿐 아니라 정치, 기업 인사들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인사법이 추석을 맞아 봇물을 이루고 있는 것.

보아는 연휴 첫날인 9월21일 자신의 트위터에 "내가 가진 모든 걸 너에게만~~~~다 'Copy&Paste'!!!!!! 즐거운 추석!!!!^^"이라고 올리며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함은 물론 9월27일 발매될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인 힙합 댄스곡 '카피 앤 페이스트'를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이어 세븐 또한 트위터에 "즐거운 명절 추석 연휴네요^^ 모두들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 되세요!!!"라며 자신의 화보 사진 한 장을 함께 올렸다.

슈퍼주니어의 신동은 9월20일 트위터에 추석인사와 함께 정준하와 97% 일치한다는 설명의 '얼굴인식 사진'을 올려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김희철은 "추석엔 역시 송편 느낌의 찐빵과 함께"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원더걸스의 선예 역시 트위터를 통해 "해피 추석!! ^^~~~~~~"이란 메시지를 남겼으며 카라의 구하라는 "싸랑하는여러뿐! 해피추석되쎄요 ^-^ ~~~!!!"라는 인사말을 전하기도.

최근 인기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출연 중인 이승기 또한 9월18일 "추석 연휴 기간이 다가오네요. 모두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이번 주도 빡세게 촬영해서 다음 주 목요일날 연속 방송으로 봐요! 해피추석"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보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올 가을, 데님의 유혹에 빠져보자
▶ 쌀쌀한 날씨? 그래도 클리비지룩 열풍 뜨겁다
▶ [★★레드카펫] 춘사 영화제, 드레스 코드는 '블랙vs화이트'
▶ [★★스타일] 수애, 그녀를 왜 '드레수애'라고 부르는가?
▶ 올 가을 ‘여신’으로 거듭나자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