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오바지, 강력한 수분 보습제 '액션' 출시!

2010-09-18 12:58:36

[뷰티팀] 오바지가 누덤시스템(Nu-derm System)의 일환으로 신제품 보습제 ‘액션(Action)’을 선보인다.

오바지 누덤시스템은 피부과 전문의 상담이 필요한 전문 개선 및 관리 프로그램이다. 오바지 누덤시스템은 클렌저, 토너, 컨트롤 제품, 자외선 차단제 등 총 6종으로 구성되며 전문의 상담 후 최소 6주사용만으로 미백, 주름개선, 탄력을 부여 등 홈 케어만으로도 복합적인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누덤시스템 ‘액션’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건조한 부위에 즉각적인 효과가 있는 마일드한 보습제이다.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사용감이 매우 가벼우며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자극이 없어 건성, 민감성 피부뿐 아니라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효과를 제안한다.

오바지 코리아 전병희 대표는 “여름철 태양으로부터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까지 침투하는 제품을 사용해 세포가 건강하게 재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액션은 피부 겉만 맴도는 보습 케어가 아닌 피부 속까지 수분을 더해 촉촉함을 채워주기 때문에 피부 건조기로 접어든 가을철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오바지의 누덤시스템은 전국 네트워크 피부과 오라클 비롯해 전국의 피부과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추석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로 뱃살 빼자~
▶ 가을철 클렌징 '달인'이 되려면?
▶ 올 가을 트렌드 키워드는 '레오퍼드'
▶ 여성의 美 워너비 '하트라인'이 뜬다
▶ 시크 카리스마 넘치는 보아 '갸루 메이크업' TIP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