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박행님의 워터테라피 ‘2010 한류스타 라이센싱 상품박람회’ 참가

2010-10-08 06:15:08

[손민정 기자] ㈜박행님의 워터테라피가 10월22일부터 24일까지 태국 방콕의 ‘시암 파라곤’에서 개최되는 ‘2010 한류스타 라이센싱 상품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미 중국을 비롯해 일본, 싱카폴, 몽골 시장을 개척중인 가운데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박행님의 워터테라피는 공동 뷰티 홍보관을 통해 박행님 소장의 30년 피부관리 경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과 더불어 스킨케어 시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2000년부터 물 화장품, 워터테라피를 필두로 피부미용 기기, 화장품 기술 개발에 나선 박행님의 워터테라피는 2006년 법인을 설립하고 한국 최초 에스테틱 벤처기업 1호로 등록된 바 있는 탄탄한 기업이다.

현재 총 6개 대학에 워터테라피 시스템이 보급되고 있으며 수원여자대학에서는 산업체 과목으로 워터테라피가 지정돼 향후 워터테라리스트 자격증이 발급될 전망이다.

박행님의 워터테라피의 박행님 소장은 “기존 국내 피부미용 산업은 외국 기술 도입에 급급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그러나 과거와 달리 그간 성장을 거듭한 한국의 기술력을 소개하고 변화된 국내 피부미용 시장에 대해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이어 박행님 소장은 “이를 통해 향후 한국의 전통적인 피부관리 기술 개발과 더불어 자체 고유브랜드를 외국에 수출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KOTRA(사장 조환익)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고 지식경제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한국관광공사, 영화진흥위원회,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한국저작권위원회, 중소기업중앙회, 보건산업진흥원 등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사진출처: ‘박행님의 워터테라피’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추석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로 뱃살 빼자~
▶ 가을철 클렌징 '달인'이 되려면?
▶ 올 가을 트렌드 키워드는 '레오퍼드'
▶ 여성의 美 워너비 '하트라인'이 뜬다
▶ 시크 카리스마 넘치는 보아 '갸루 메이크업' TIP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