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현중 '장키'서 정소민 이어 이시영까지 사로잡는다!

2010-09-16 13:58:15

[오나래 기자] 김현중이 고등학교 교복을 벗고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 공략에 나선다.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 출연 중인 김현중이 극 중 파랑고등학교를 졸업, 대학생으로 변신한다. 9월16일 밤 방송되는 6회에서는 대학생이 된 인물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한층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대학교로 주 무대가 전환되면서 '윤헤라'(이시영 분)의 등장으로 인물간에 긴장감이 더해질 것을 예고했다. 도도하고 아름답고, 명석하기까지 한 헤라는 하니의 강력한 라이벌로 등장해 보다 흡입력있는 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기대하는 네티즌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방송 초반 극중 '백승조'의 까칠한 말투와 도도한 눈빛은 전작인 '꽃보다 남자'에서의 '지후선배' 이미지를 벗어나 연기변신 성공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대중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작품이 중반부로 접어들자 백승조-오하니 두 남녀 주인공의 핑크빛 러브라인이 가시화되며 보다 입체적인 인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뭐든 잘 하기 때문에 이루고 싶은 꿈이 없었던 승조가 하니에 의해 인생의 목표를 찾으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한 것. 특히 9월15일 5회 방송에서 하니의 입학지원서를 대신 접수해주고, 시험 잘 보라며 응원하는 명랑한 하니 앞에서 무심결에 터져 나오는 승조의 웃음은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기계에서 뽑은 인형을 하니에게 던져주는 승조의 모습은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최고의 장면으로 뽑히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승조의 매력에 풍덩! 나도 승조가 뽑아준 인형 갖고 싶다~"(ID: stella09), "옴므파탈 백승조! 대학생 되면 얼마나 더 멋져지겠어? ㅋㅋ"(ID: 민00), "드디어 윤헤라가 등장! 더 재미있어지겠네요. 대박 장키 파이팅"(ID: csyzzang) 라며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현중, 정소민, 이시영 등 화제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 는 하니에 의해 조금씩 변화해가는 승조와, 그런 승조 앞에 나타난 헤라 세 인물의 핑크빛 러브라인 가동되며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사진출처: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네이키드걸스, 노출-낯뜨거운 퍼포먼스 '19금 쇼케이스' 논란
▶ 장미인애, 일상 사진 속옷 노출에 네티즌들 들썩
▶ 임정희-조권 '헤어지러 가는 길' 음원 차트 싹쓸이
▶ 'SBS 8시 뉴스' 가슴 노출 피해 여성, 1억원 손해배상청구 소송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