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우성-오우삼 글로벌 프로젝트 '검우강호'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10-09-15 16:23:47
기사 이미지
[조은지 기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벌써부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검우강호’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화 ‘검우강호’의 캐릭터 포스터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각 캐릭터 뒤로 묵이 번지는듯한 비주얼 효과. 각 캐릭터의 특성을 짐작하게 하는 배우들의 포즈 뒤로 흘러내리는 듯한 빽 배경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새로운 액션 히어로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정우성의 캐릭터 포스터. ‘신분을 감춘 비운의 암살자’라는 카피와 복수를 눈에 담은 듯 강렬하게 한쪽을 응시한 눈빛이 캐릭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든다. 양자경은 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날렵하게 검을 휘두르고 있는 모습이 당대 최고의 여검객으로서의 위상을 나타내 보이듯 당당하다.

붉은 망토로 자신의 정체를 숨긴 흑석파의 우두머리 ‘왕학기’를 비롯, 피도 눈물도 없는 미모의 암살자 ‘서희원’, 날렵하게 단검을 휘두르고 있는 흑석파의 행동대장 ‘여문락’, 그리고 광기 넘치는 흑석파의 책사 ‘대립인’의 캐릭터도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6종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검우강호’는 슬픈 운명의 굴레에서 얼굴도 이름도 버리고 복수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암살자의 천하를 뒤흔든 복수극으로 10월14일 개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함소원, 중국 재벌 2세 장웨이와 핑크빛 열애설
▶ '저쪼아래닷컴' 이어 '무도피디아' 등장 '시청자들도 예능감↑'
▶ 한국소녀 주니, 일본판 '슈퍼스타K'서 대상
▶ 김나영 "사실 20대가 아니라 30대에요"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댓글 쓰고 오랄비 트라이엄프 5000 신제품 받자!
▶ [추석이벤트]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CJ 닥터뉴트리 마구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