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아이폰4, 보다 오래 즐기세요…‘엑소라이프 4’ 배터리 케이스 출시

2010-09-09 02:33:39

[라이프팀] 유코미디어가 애플 공식 액세서리 엑소기어(Exogear LLC)의 아이폰4 보조 배터리 겸 범퍼 케이스인 ‘엑소라이프 4’(Exolife for iPhone 4)와 ‘엑소라이프 3’를 국내에 출시했다.

엑소라이프 4는 애플 공식인증(Made for iPhone)을 승인받은 최초의 전용 보조 배터리 겸 범퍼케이스로 미국 CTIA 연구소의 OTA(Over The Air) 통화품질 테스트도 최초로 통과한 제품.

또한 일체형 범퍼 케이스 스타일로 아이폰4의 보호 케이스 기능 뿐 아니라 ‘데스그립’의 문제점도 완벽하게 해걸했다.

유코미디어 이동윤 팀장은 “아이폰 사용자들의 공통적인 불만 중 하나는 내장형 배터리. 스마트폰의 특성상 많은 배터리 소모가 불가피하고 아이폰4에 추가된 멀티태스킹과 페이스타임은 더욱 많은 전원을 필요로 한다. 엑소라이프는 디자인을 유지하며 사용자가 필요한 부분을 모두 갖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엑소라이프 4의 보조 배터리 용량은 1,500mAh로 대기 300시간과 통화 6시간, 인터넷 사용 7시간, 영상 재생 10시간, 음악 재생 40시간이 가능하다.

한편 같이 출시되는 엑소라이프 4는 기존 아이폰 3G나 3GS 사용자를 위한 보조 배터리 겸 케이스로 배터리 용량은 1,300mAh다. (사진제공: 유코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kyu@bntnews.co.kr

▶ 솔로들, 추석 명절 앞두고 마음이 싱숭생숭
▶ 태풍 대비 ‘빗길 안전운전’ 10계명
▶ 소개팅 “비오는 날, 성공률 높다”
▶ 우리 아이 위한 엄마표 건강 간식
▶ KTX로 떠나는, 홍도·흑산도 2박3일 ‘황홀경’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