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울대 150명 입학시킨 얼짱 강사 ‘공부의 신 화성인’은 누구?

2010-08-13 16:49:38
기사 이미지
[연예팀] 서울대만 150명 입학 시킨 '공부의 신 화성인'이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 소개돼 화제다.

그 주인공은 전국 26만여 명의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수학의 신' 차길영이다. 서울대생 150명을 배출하기에는 다소 젊어 보이는 차길영 강사는 이날 방송에서(지난 12일 방영) 역시 지구인이 아닌 화성인의 남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하루 3-4시간밖에 못 자는 바쁜 스케줄 속에 좀 더 체계적인 관리를 받기 위해 이준기, 김남길, 권상우, 문근영 등 많은 톱스타의 매니지먼트와 홍보를 전담해 온 매니저를 곁에 두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얼짱 스타강사답게 연예인처럼 헤어 메이크업, 피부 관리를 받는 모습, 그리고 차길영 강사에게 수업을 받기 전에 낙제점에 가까웠던 수험생들의 생생한 서울대 입학 증언기까지 확실한 화성인임을 인증했다.

이외에도 지친 학생들을 초 집중하게 하기위해 별난 분장을 마다하지 않는 열정적 모습과 얼마 남지 않은 수능에서 수학을 정복할 수 있는 방법 등 화성인만의 재미있고 독특한 핵심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차길영 강사는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실제로 KBS2TV 드라마 '부자의 탄생'과 '결혼해 주세요'에 카메오로 출연한 얼짱 스타강사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故 앙드레김, 국내에선 '앙선생님', 해외에서는 '한국패션의 개척자'
▶ 최자혜 '제빵왕 김탁구' 최고의 독기녀로 등극
▶ '장난스런 키스' 정소민-김현중 '키스할까 말까'
▶ 청춘사극 '성균관 스캔들' 제작발표회 생중계
▶ '쇼! 음악중심' 일일 MC에 닉쿤, 수지 발탁
▶[이벤트]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