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영국 최고의 가슴' 킬리 하젤, 청순외모에 완벽 몸매 '아찔'

2010-08-12 19:25:01

[연예팀] 세계적인 섹시 스타 킬리 하젤이 한국에서 처음으로 스타화보를 공개한다.

킬리 하젤(Keeley Hazell)은 2009년 '최고의 가슴을 지닌 여성' 1위를 차지하고, 2010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모델' 3위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5위를 기록한 영국의 대표적인 모델. 이미 영국에서는 그녀의 명품가슴을 영구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동판으로 모형을 본뜰 정도로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10대 고등학생을 떠올리는 청순하고 앳된 얼굴과 달리 32E의 가슴 사이즈와 늘씬한 팔다리를 소유해 더욱 유명해진 킬리 하젤은 뇌쇄적이면서도 우수에 찬 눈빛과 그녀만의 매력적인 바디로 전세계 남성을 매혹시키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이번 스타화보는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모델활동을 중단하고 미국에서 영화와 드라마에 매진할 의사를 밝힌 킬리 하젤의 마지막 화보가 될 것”이라며 “킬리 하젤의 육감적인 몸매를 담은 스타화보 'Hot Body'는 스타화보 역사상 최고의 소장가치를 지닌 화보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킬리 하젤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