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쌈디 여친' 레이디제인, 티라미스 멤버로 방송 활동 도전장

2010-08-01 20:12:17

[연예팀] [조은지 기자] 힙합듀오 슈프림팀의 사이먼디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타며 연일 검색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연예계 핫이슈로 떠오른 레이디제인이 본격적인 연예활동을 시작한다.

레이디제인은 ‘홍대여신’으로 불리며 홍대에서 인정받은 실력파 그룹 ‘티라미스’의 멤버로 오는 8월 4일 디지털 싱글 ‘yes, sir! captain(예썰, 캡틴!)’을 발표하며 연예계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2008년에 결성한 그룹 티라미스는 그 동안 ‘슈팅스타’와 ‘투명인간’ 등 2장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지만 방송 활동 없이 홍대 인근에서 언더그라운드 활동에 전념했다.

때문에 비록 세 번째 싱글앨범이지만 방송활동 등 대중 앞에 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레이디제인은 앨범발표에 앞서 SBS 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에서 매주 월요일 ‘일단 물어나 보자’ 코너의 고정게스트로 합류해 대중과의 소통을 시작했다. 청취자들의 궁금증이나 사소한 관심사 등 청취자가 요청하는 무엇이든 대신해 주는 코너로 레이디제인은 이 코너를 통해 재치 있는 입담, 번뜩이는 아이디어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예고한 레이디제인은 “이제는 사이먼디의 여자친구보다는 실력 있는 밴드 티라미스의 멤버로 많이 사랑해주고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앞으로 언더그라운드 활동을 통해 터득한 좋은 노래와 활동으로 하나둘씩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실력을 두루 갖춘 싱어송라이터,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엄친딸’ 레이디제인은 본격적인 연예계 진출에 예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스타K 2 '아메리칸 아이돌' 존 박 등장에 흥미진진!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싸이먼디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과 결혼할 마음 있다”
▶ 샤크라 출신 보나 "기획사에 묶여 4년간 활동할 수 없었다"
▶ '19금 뮤비 논란' 네이키드 걸스 "대중들 반응 즐긴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