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정혜영- 션 '해외여행에 같이 가고 싶은 커플' 1위

2010-07-28 11:09:14
기사 이미지
[오나래 기자/사진 정준영 기자] 정혜영-션 커플이 네티즌들이 선정한 해외여행에 함께 가고 싶은 연예인 커플 1위에 뽑혔다.

해외자유여행전문 여행박사에 의하면, 7월1일부터 26일까지 총 78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해외여행에 같이 가고 싶은 연예인 가족은 누구?'라는 조사에서 정혜영-션(427명, 54.6%) 커플이 1위에 선정됐다. 이어 최수종-하희라(247명, 26.4%) 커플이 2위를 차지했다.

여행박사 조영우 본부장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하여 션, 정혜영씨 부부에 대한 대중들의 호감을 재확인했다. 다수의 응답자들은 션, 정혜영씨 부부와 함께 가족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로 화목함을 꼽고 있다"며 "해외여행을 통하여 가족들과 폭 넓은 대화와 견문을 공유하고 싶다는 사람들이 많다. 실제로 올 여름휴가 기간에 가족단위로 해외자유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급증했다"고 전했다.

이어 "최수종-하희라씨 부부 역시 연예계 소문난 잉꼬커플로 해외여행을 같이 가고 싶다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정혜영은 MBC 새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서 주인공 김현중의 엄마로 캐스팅됐다.

극 중 정혜영은 극 중 승조(김현중 분)의 러블리맘이자 하니(정소민 분)의 든든한 지원군을 담당할 황금희 역으로 분할 예정. 황금희는 긍정의 힘을 믿는 사랑스런 매력으로 러블리맘의 면모를 선보이며 승조와 하니를 잇게 하는 중심인물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오션 출신 오병진 "쇼핑몰 하루 최고 매출 8천만 원"
▶ 최시원, 보아와 찍은 사진으로 '절친 인증'
▶ '솔트' 안젤리나 졸리, 입국부터 극비리… 네 자녀와 함께 '007 입국'
▶ '박찬숙 딸' 서효명, 정가은 이을 '롤코 탐생걸'로 전격 발탁
▶ ‘고사2’ 정지아, 글래머러스함 물씬 풍기는 ‘비키니컷’ 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