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운 감독의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과 이병헌과 최민식의 강렬한 광기의 대결로 주목 받고 있는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악마를 보았다>가 8월11일로 개봉일을 확정 짓고 강렬한 포스를 내뿜는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살인을 즐기는 연쇄살인마(최민식 扮)와 그에게 약혼녀를 잃고 그 고통을 뼛속 깊이 되돌려 주려는 한 남자(이병헌 扮)의 광기 어린 대결을 뜨겁게 보여줄 <악마를 보았다>가 개봉을 8월11일로 확정했다.
이처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악마를 보았다>의 본 포스터가 공개됐다. 2종의 포스터는 각각 광기로 사로잡힌 두 캐릭터의 표정과 두 사람의 대립을 극명히 보여주어 이들이 어떤 복수의 대결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붉게 충혈된 눈에 눈물을 머금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병헌은 약혼녀를 잃은 슬픔과 복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는 듯 하여 섬뜩하다. 또한 상처 가득한 얼굴로 이병헌을 돌아보는 최민식은 섬뜩한 표정만으로도 두 사람이 벌일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서로를 강렬한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는 대결 포스터는, 두 사람의 한 치의 물러섬 없는 포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들 위를 가로지르는 ‘복수의 두 얼굴, 광기의 대결이 시작된다’는 카피는 각자의 방식으로 복수를 꿈꾸는 두 사람의 뜨거운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본 포스터 공개로 본격 광기의 대결을 예고한 김지운 감독의 복수극 <악마를 보았다> 는 2010년 8월11일 개봉한다.
▶ 박재범,'써머 위크앤티 2010' 합류, '믿어줄래' 첫 선
▶ 김현중-오구리 슌, 韓日 '꽃남' 화기애애한 만남
▶ f(x) 크리스탈 "'나쁜남자' 김재욱과 우결 찍고파!"
▶ '나남' 김남길, 키스신 앞두고 '깨방정'…미공개 스틸컷 공개
▶ 민효린, '과속 스캔들' 강영철 감독 차기작 '써니' 캐스팅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짜증나는 여름,더바디샵 데오도란트로 시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