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MBC 드라마 '김수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2010-07-12 14:36:55
기사 이미지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가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김수로(지성)’를 중심으로 한 네 남녀의 엇갈린 로맨스이야기에 힘입어 11일(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 집계 현황에 따르면 AGB 닐슨 기준 수도권 13.2%, 전국 12.2%, TNS 기준 수도권 12.4%, 전국 12.5%로 지난주보다 1% 가량 높은 수치를 기록, 드라마 ‘김수로’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드라마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드라마 ‘김수로’는 ‘김수로’ 지성과 ‘신귀간(유오성)’, ‘정견비(배종옥)’, ‘석탈해(이필모)’가 권력 독점을 위해 철을 두고 펼치는 본격적인 세력 다툼을 그려나감과 동시에 ‘김수로’, ‘아효(강별)’, ‘허황옥(서지혜), ’이진아시(고주원)‘의 엇갈린 사랑이야기를 더해 극의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상황.

또한 신-구 배우들의 완벽한 조합 역시 ‘김수로’가 인기몰이를 하는 이유 중 하나로 배종옥, 유오성, 이효정 등 극 중 인물들과 혼연 일체된 중견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지성을 필두로 한 서지혜, 고주원, 강별 등의 젊은 연기자들의 맹활약은 안방극장의 시청자들을 드라마 ‘김수로’로 이끄는 힘을 발휘하고 있다.

이에 드라마 ‘김수로’ 관계자는 “드라마 ‘김수로’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일 수 있었던 것은 탄탄하고 긴박감 넘치는 이야기 전개와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열연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더욱더 흥미진진해질 철의 제왕 ‘김수로’의 성장담에 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로’를 사이에 둔 ‘허황옥’과 ‘아효’ 두 여인의 애틋한 러브라인이 본격화, 새로운 갈등을 예고하며 극의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MBC 드라마 ‘김수로’는 매주 토, 일 밤 9시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키(Key) 반삭 헤어스타일 눈길, 샤이니 다섯 멤버 베일 벗었다!
▶ 샤키라, 남아공 월드컵 폐막식서 환상적인 무대 선사
▶ 재범,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 태양-서태지 제치고 판매량 1위
▶ 최철호 "'동이' 출연정지로 조금이나마 벌 받겠다" 자진하차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