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포토] 미즈모델코리아 2010 선발대회 "아줌마 모델들 10대 미모 뺨치네"

2010-07-01 21:55:01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가 공동 주최하고 모델리스트(대표 김두천)가 주관하는 삼성 하우젠버블 에코와 함께하는 ‘미즈모델코리아 2010 선발대회’가 6월30일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열렸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미즈모델코리아 2010 선발대회’는 국내 유일의 공신력 있고 전문화된 한국모델협회와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모든 기혼여성들의 가치관 공유와 재정립과 라이프스타일의 업그레이드 등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촉진제 역할을 위해 마련하는 건전한 기혼자 대회이다.

900여명의 접수자 중 1차, 2차 심사 후 33명을 선발하여 이미용 및 모델 기본 교육과정을 거쳐 6월 30일 최종 선발대회가 이루어졌다. 최종 수상자들은 향후 미즈모델코리아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모델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날 최고의 미즈모델 진에는 함지원, 선에는 김현임, 미에는 권경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협찬사상에는 이효진(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상), 이지혜(시미스 인기상), 임유주(라렌웨딩 패션상), 태미경(코미인성형외과 포토제닉상)이 수상하였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트로피 및 기타 부상이 주어지며 최고상인 한국모델협회장상(진-하우젠버블에코상) 수상자는 2011년 1월에 열리는 ‘2011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신인모델상 미즈모델부문’에서 직접 수상을 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아시아 13개국의 모델들이 모이는 모델관련 최대의 행사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해변 ‘엣지女’ 위한 잇 아이템 4가지
▶ Hot한 여름~ Cool하게 비키니 입는 법
▶ 비즈니스맨을 위한 피케셔츠 스타일링 제안
▶ 올 여름 핫 바디의 마침표, 와일드 스타일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