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19일 첫 방송되는 ‘결혼해주세요’에 개그맨 장동혁이 ‘아주 특별한’ 카메오로 출연을 결정했다.
장동혁의 카메오가 특별한 이유는 단 한 번의 깜작 출연이 아닌 1인 다역을 맡아 드라마가 방영되는 동안 언제 어디서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기 때문이다.
장동혁은 KBS ‘개그콘서트’의 ‘봉숭아 학당’ 코너에서 동혁이형 이전에 ‘노마진’ 캐릭터로 현란한 말솜씨를 선보이며 엉뚱한 물건을 팔았었다. 당시 개그맨으로 데뷔하기 전 세일즈맨으로 일하면서 판매왕 3위에 올랐던 과거가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결혼해주세요’를 통해 그가 ‘노마진’ 세일즈맨의 과거로 복귀하게 된 셈이다.
이 촬영분에서도 장동혁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약장수 저리가라’의 현란한 애드리브로 왕년의 실력을 발휘, 빵 터지는 웃음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한번만 슥슥 훑어도 한 번에 싹다 걸려나와 주부님들의 답답한 가슴도 함께 뻥 뚫어드린다”는 제품을 들고 나와 “배우 남성진도 감동한 제품”이라고 말하는 바람에 김지영이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인 에이스토리측은 “장동혁이 1인 다역의 카메오로 시시각각 등장해 코믹 연기를 선보임으로써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예정”이라며 “지하철 판매원으로 등장한 첫 촬영분부터 빛나는 애드리브를 발휘해 재미있는 장면이 완성됐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결혼해주세요’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 시대 대표적인 네 커플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가치를 되짚어 볼 유쾌한 가족연속극. 명품중견연기자 백일섭, 고두심을 필두로, 이종혁, 김지영, 한상진, 오윤아, 정수영, 류태준 등 연기파 배우들과 이태임, 성혁, 이다인 등 막강 신인들이 대거 포진해 KBS 주말연속극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 3HW)
▶ 남아공 월드컵, 시청 앞 패션 트렌드는 '섹시 혹은 엽기'
▶ '뜨거운 형제들' 탁재훈-김구라-한상진-쌈디 '여심 잡았다'
▶ '월드컵 장외대결' 붉은 악마 vs 스타들, 더 뜨거웠던 응원전은?
▶ 변우민 "19살 연하 여자친구와 만난지 6년 되는 날 결혼"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