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MBC 드라마넷 '롤코' 이어 '스키니' 방송

오나래 기자
2010-06-05 09:37:46
기사 이미지
가난하지만 엄청하게 예쁜 캔디 스타일의 여주인공이 재벌 2세 매력적인 남자와 사랑에 빠지다?! 사랑에 빠진 여자 친구가 알고 보니 배다른 이복 동생?! 10년 동안 믿고 의지하며 살아왔던 내 남편이 나의 여고 동창생과 바람이 나다?

'막장'을 표방하는 인기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극적인 소재들이 난무하는 현재, 파격적인 소재를 탈피한 생활 밀착형 리얼 드라마가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다.

그 예로 평준에서 조금 뒤떨어진 외모와 몸매의 소유자, 인기 여배우와 이름이 똑같아 연애와 직장생활에서 곤혹을 치르고 있는 영애씨 이야기를 다룬 다큐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가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현재 시즌 7까지 방영하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이웃들의 주변 이야기를 새로운 성우 내레이션 기법과 디테일한 구성으로 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롤러코스터' 또한 막장 드라마의 인기 소재를 피하고서도 충분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단번에 보여준다.

기사 이미지
그만큼 요즘은 식상하지 않고, 드라마틱하지 않은, 시청자들 또한 겪었을 법한 이야기들을 소재로, 코믹하게 내용을 구성한 리얼 드라마가 각광을 받는 시대라는 것. 이런 대세에 발맞춰 최근 MBC 드라마넷 또한 100% 리얼함을 표방한 생활 밀착형 버라이어티 드라마 '스키니'를 새롭게 방영한다.

리얼 드라마 '스키니'는 자세히 들여다보면 내 이야기 같고, 내 친구 이야기 같고, 우리 가족 이야기 같고, 우리 직장 상사들의 이야기 같은 재밌고 유쾌한 에피소드를 다뤄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100% 이끌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연기파 배우 김정학, 코믹 연기의 달인 개그맨 김현철, 개그계의 팔방미인 김주연, 솔직 당당한 매력의 소유자 탤런트 김정민 등이 출연해 명품 코믹 연기의 진수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의 새로운 인기 몰이에 힘을 가세한다.

한편 리얼 TV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를 생활 밀착형 리얼 드라마 '스키니'는 6월10일 밤 11시40분 MBC 드라마넷 을 통해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MBC 드라마넷)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타블로 "학력위조 루머, 슬프고 억울하다"
▶ '이클립스' 크리스틴 스튜어트 "한국팬과의 약속 중요"
▶ 19禁 사극 '방자전', 흥행 1위로 출발
▶ '베일 벗은' 숙희, 마르코-이희진 19금 뮤직비디오 공개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천연 한방 화장품 공짜로 받고 깨끗한 피부 만들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