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문천식, 4월10일 6세 연하 스튜어디스와 결혼

오나래 기자
2010-04-10 09:57:34

개그맨 문천식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문천식은 4월10일 오후 5시 여의도 63씨티 컨벤션 웨딩홀에서 연하의 스튜어디스 손 모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날 결혼식은 예비신랑 문천식과 오랫동안 콤비로 활동한 개그맨 고명환의 사회와 김동걸 목사의 주례로 진행된다. 축가는 가수 김태우와 수호가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알렉스도 참여할 예정이다.

2008년 가을 문천식은 업무차 탑승한 국내선 비행기 안에서 예비신부에게 첫눈에 반해 이름만으로 이메일 주소를 찾아 진심어린 편지를 보냈고 두 사람은 이러한 운명적인 만남을 계기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문천식은 한 아침 토크쇼에서 여자친구의 사진과 문자 등을 공개하며 "비행기에서 내리는데 미소가 너무 예뻐 이름을 봤다. 그 후 이름 석 자를 갖고 2~3시간 동안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추적해 메일을 보냈다"라고 말하기도 했었다.


예비 신랑과 각별한 사이로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맡은 라엘웨딩 박수홍 대표는 "결혼식 내내 두 사람이 행복해 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1999년 MBC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문천식은 '오! 필승 봉순영', '황진이', '헬로 애기씨', '그대의 풍경', '대왕세종', '흔들리지마' 등을 통해 연기자로도 활약 중이며 그 외 라디오와 공연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라엘웨딩 공식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수애 '아이리스2' 여주인공 낙점 '차승원-정우성과 호흡'
▶ 길, 100kg→78kg으로 감량 '꿀단지는 어디로?'
▶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서우 성인된 모습 등장, 시청률 UP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 황정음-김용준 '놀러와' 동반 출연 '결별설 일축'
▶[이벤트] 시세이도와 함께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