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지현이 중국 영화 '설화와 비밀의 부채'(Snow Flower and the Secret Fan)에 출연한다.
중국 국민배우 리빙빙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출연, 소울 메이트로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것.
이번 영화는 19세기 여성들이 억압 받던 중국 청나라를 배경으로 고립된 삶을 살던 여인들이 부채에 비밀문자로 시와 글을 주고받으며 깊은 우정을 나누는 두 여인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극중 전지현은 폭풍 같은 삶은 살게 되는 설화 역을 맡아 리빙빙과 함께 세월을 뛰어 넘는 여인들의 우정을 감동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설화와 비밀의 부채'는 2월2일 크랭크인 했으며 영화 '엑스맨' 시리즈로 널리 알려진 유명 헐리우드 배우 휴 잭맨이 출연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휴 잭맨은 2월 중순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웨인 왕 감독은 1995년 영화 '스모크'로 베를린 국제영화제 은곰상을 수상,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바 있다. 특히 1993년 영화 '조이 럭 클럽'을 통해서는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성공을 거두며 세계 영화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전지현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는 리빙빙은 장쯔이, 저우쉰과 더불어 중국 3대 인기 여배우로 꼽히는 중국 국민배우. 1994년 연예계 데뷔 이후 수십 편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리빙빙은 2009년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이었던 영화 <바람의 소리>로 대만 금마장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눈길을 모은바 있다.
사진 bnt뉴스 DB
▶ 엠블랙 미르, 애프터스쿨 나나 흠모하고 있다?
▶ 버즈 민경훈, 컴백 소식에 팬들 들썩 '예약판매 1위'
▶ '청순글래머' 조수정, 아찔한 몸매로 눈길
▶ '당구계의 제시카 고메즈' 샤넬로레인, 육감적인 바디라인 공개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