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동석, '그대와 영원히' 임진평 감독과의 친분으로 우정출연

유재상 기자
2009-10-24 12:15:41
기사 이미지
배우 마동석이 임진평 감독의 새 영화 <그대와 영원히>에 우정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동석은 최근 배우 하정우와 김용화 감독과의 친분으로 <국가대표>에 우정출연한 바 있으며, 이번에도 임진평 감독과의 친분으로 <그대와 영원히>에 우정출연하며 감독들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극 중 마동석은 박재정의 대학동기이자 윤소이의 사촌오빠 승환 역을 맡았다. 승환은 박재정과 윤소이를 연결시키는 키맨(Key Man)으로, 극에 주요한 흐름을 이어주는 인물. 더욱이 5수만에 대학문을 통과한 늦깎이 대학생이자 귀여운 바람둥이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감초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대와 영원히>는 400년 전 안동의 무덤에서 발굴된 한 여인의 편지를 통해 알 수 없는 슬픔을 느끼는 여자(윤소이 분)와 한 남자(박재정 분)의 시공을 초월한 애절한 사랑을 그린 멜로 영화.

마동석은 영화 <천군>, <비스티 보이즈>,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인사동스캔들>, 단편영화 <래빗>, 드라마 <히트>, <불한당>, <강적들>, <알리바이 주식회사> 등에 출연하며 다채롭고 폭넓은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연기,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최근 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에서 지성의 오른팔 친구 이강래로 출연, 촬영 도중 갈비뼈가 부러지는 큰 부상에도 불구, 연기투혼을 펼친 것은 물론 거칠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든든하고 따뜻한 의리남의 모습을 유쾌하게 선보이며 사랑받은 바 있다.
(사진출처: 영화 '그대와 영원히'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 '청춘불패' G7멤버들, 민낯 공개 '메이크업 지우고 나니…'
▶ 지드래곤 '버터 플라이' 뮤직비디오 전격공개
▶ 하지원 겸손 태도…네티즌 “연기-외모-마음 모두 멋지다”
▶ 신솔기, 한효주와 '쏘올 스페셜' 함께 출연 화제
▶ 방시혁 "동방신기, 외모-실력 다 갖춘 유일한 그룹"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