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NE1의 멤버 산다라가 사전 예고 없이 9월7일 솔로 곡을 발표한다.
산다라의 솔로곡 ‘키스(Kiss)’는 오는 10월에 발표할 2NE1의 다음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었던 곡으로서 ‘롤리팝’과 ‘파이어’, ‘아돈케어’를 작사 작곡한 YG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의 후속 작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다라의 ‘키스(Kiss)’는 ‘롤리팝’만큼이나 댄서블한 리듬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서 2NE1의 씨엘이 랩 피쳐링을 맡아 강렬함을 더했다. 상대 남자가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와 키스해주길 바라는 여성의 속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이 곡은 팝적인 보컬느낌이 강한 산다라의 매력이 잘 살아난 곡이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NE1은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강한 그룹이다. 이번 산다라의 솔로곡 ‘키스’를 시작으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혀 다른 멤버들의 솔로 곡을 준비하고 있음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주부터 후속 곡 활동을 시작하는 2NE1은 특정 곡을 후속 곡으로 정하는 형식이 아니라 앨범에 실린 곡들을 매주 한 곡씩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실제로 2NE1이 미니앨범을 발표한지 두 달이 되었음에도 여전히 음반 판매 순위가 지드래곤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좋다는 소문으로 인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
|
▶ 신인 걸그룹 '에프엑스', 쇼케이스에서 매력발산해
▶ 오현경, 발차기 삼매경 '조강지처 이미지 버리고 터프함 입었다'
▶ 브아걸 나르샤 "다섯 명의 남자 연예인에게 대쉬 받았다!"
▶ 故장진영 ‘4일간의 부부의 연, 영화 같은 1년간의 사랑’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