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섹스심볼 마를린 먼로. 그녀의 대표작 <7년 만의 외출>은 그녀를 세계적인 스타로 만들어준 영화다. 특히 지하철 환풍구 위에서 바람에 날리는 치마를 아슬아슬하게 잡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
그리고 여기에 재미있는 장면이 하나 더 있다. 바로 마를린 먼로가 외출을 할 때 브래지어를 냉장고에서 꺼내는 모습. 영화에서는 집에 에어컨이 없어 더위를 가시기 위한 방편으로 이야기하지만 이 안에는 탄력 있는 가슴을 위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피부과 전문의 임이석 원장은 “실제 찬물로 샤워하는 것은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세안을 하고 마지막 단계에 찬물로 페팅하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고 전했다.
또 한 가지 탱탱하고 탄력 있는 가슴을 위해 잊지 말아야 할 중요한 것은 정확한 사이즈의 브래지어 착용이다.
흔히 한국 여성들은 ‘정확한 사이즈의 브래지어’ 착용의 중요성을 간과한다.

그러나 자신의 정확한 치수를 알아 딱 맞는 사이즈의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미국의 유명 토크쇼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도 정확한 사이즈의 브래지어 착용을 강조했다.
정확한 브래지어 사이즈 측정 방법
브래지어는 가슴둘레를 말하는 ‘밴드 사이즈’와 가슴의 크기를 말하는 ‘컵 사이즈’로 나뉜다. 밴드사이즈는 가슴(유방)의 바로 아랫부분의 치수를 재는 것이다. 컵 사이즈는 가슴의 가장 봉곳한 부분까지의 둘레를 재고 밴드 사이즈를 뺀 수치로 알 수 있다. 컵 사이즈는 이 차이가 약 10cm일 때 A컵으로 시작되어 2.5cm가 늘어날 때마다 다음 사이즈가 된다.
예) 밴드사이즈 75cm - 컵 사이즈 80cm = 10cm로, 75치수 A컵이 되는 것이다.
운동을 할 때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조깅이나 런닝머신에서 운동할 때는 가슴이 상하로 움직여 쳐지거나 인대가 늘어나기도. 반드시 운동을 할 시는 전용 스포츠 브래지어를 착용해 가슴이 움직이는 것을 최대한 방지해야 한다.
(사진 출처: 위 영화 <7년 만의 외출> 스틸컷, 아래 미스 엔카르타 & 앙드레 김)
▶ 핫팬츠 “이보다 더 짧아져도 되나?”
▶ 엣지남은 '스타일'을 입고 '편안함'을 신는다!
▶ 배기팬츠? 다리 짧아도 난 입?
▶ 파격적인 '잔다르크 모히칸' 스타일 본 적 있니?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