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누드비치를 영화로 만난다

김하나 기자
2009-07-22 18:42:16
기사 이미지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신혼부부의 스릴 넘치는 모험을 그린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 가 배경이 된 하와이의 누드비치 장면을 전격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누드비치 사진은 깊은 숲 속 은밀한 곳에서 여유롭게 누드비치를 즐기는 지나(키엘 산체즈 분)와 닉(티모시 올리펀트 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 장면은 하와이로 신혼모험을 온 시드니(밀라 요보비치 분)와 클리프(스티브 잔 분)가 우연히 밀림 속으로 들어가 짜릿한 누드비치를 즐기는 닉과 여자친구 지나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누구나 한번쯤 꿈꿔본 누드비치의 아찔한 모습을 보여준다.

기사 이미지특히 영화 본편에서는 밀라 요보비치의 아찔한 뒤태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 는 환상의 섬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신혼부부가 여행을 넘어 목숨을 건 모험을 경험하게 되는 어드벤처 스릴러 무비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헬기 위에서 한 눈에 담은 하와이의 아름다운 절경과 무더위를 날려줄 환상적인 해변과 계곡, 은밀한 누드비치까지 선보이며 지상낙원의 모습으로 관객의 눈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짜릿함을 안겨줄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 는 오는 8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하나 기자 hellohana@bntnews.co.kr


화제뉴스 1
기사 이미지

고은아, "이렇게
글래머였나"




기사 이미지

화제뉴스 2
기사 이미지

[이벤트] 올여름
유행할 메이크업은?




기사 이미지

화제뉴스 3
기사 이미지

트랜디한 그녀는
'보랏빛'을 즐긴다




▶ 고은아, "이렇게 글래머였나?"
▶ 낯선 곳에서 비와 사랑에 빠진다?
▶ 손담비가 선택한 두 남자는 누구?
▶ 커플끼리 ‘피서’가면 꼭 싸운다?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