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의 세계화’라는 캐치 프라이즈로 우수한 상품과 콘텐츠의 동대문 시장의 온라인화를 선보인 코코수(cocosu.co.kr).
코코수가 2009 SUMMER EVENT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7월 신규가입 회원에게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예치금 30,000원 이상 결제 시 30,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
코코수를 통한 GF커뮤니케이션즈의 브랜딩 시스템은 대리상이나 오더 방식으로 동대문 상품을 수출하던 방식에서 한걸음 나아가 새로운 방식의 해외진출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순수 국내 디자인이라는 점에서도 한국디자인의 세계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코코수에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관은 오프라인 매장 중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매장만을 입점시키고 있다. 이런 전략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중국을 시작으로 한 해외시장 진출에서도 GF커뮤니케이션즈의 자체 브랜딩 과정은 예외가 아니다. GF커뮤니케이션즈의 노력은 우수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로 이어져, 이미 해외 바이어들에게 인정받아 러브콜도 끊이지 않는다.
투명한 온라인 상거래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100% 세금계산서 발행 보장을 통해 안정적 매입자료를 판매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
|
|
▶ 직장인을 위한 ‘쿨’ 스커트 연출법
▶ 마이크로 미니로 ‘효리쉬’하게~
▶ 큐롯 팬츠와 함께 ‘불어라~복고바람아’
▶ '네이트'에 소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