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고수 <백야행-하얀 어둠 속을 걷다> 첫 스틸 공개

2009-06-09 16:56:27

영화<백야행-하얀 어둠 속을 걷다>(감독 박신우, 제작 시네마서비스)에 출연한 고수의 강렬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한석규, 손예진에 밀리지 않는 강력한 포스를 내뿜고 있는 배우 고수는 군 소집해제 후 연극 <돌아온 엄사장>이외에는 방송이나 대외활동이 거의 외부에 드러내지 않았었다.

그동안 스크린 복귀작 <백야행>촬영에 120% 헌신하고 있었던 것. 이번 공개된 <백야행>의 촬영장면을 보면 고수는 더 깊고 슬픈 눈빛과 내적인 강렬함을 발산하며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곁으로 돌아올 듯하다. 그가 연기하는 극중 ‘요한’은 과거의 잔혹한 운명을 뒤로하고 홀로 막장인생을 살아가며 자신의 과거를 캐내려는 이들을 가차 없이 제거하는, 강하고 거칠면서도 감정을 거세한 듯 서늘한 달 같은 남자다.

이번에 첫 공개된 <백야행> 촬영스틸을 통해 그런 요한의 어둡고도 미스터리한 삶을 훌륭히 구현해낸 고수의 성숙한 연기변신을 만날 수 있다. 고수는 얼굴에서 느껴지는 내적인 순수함과 진지함에 한층 더 깊어진 눈빛, 잘 다져진 남성미를 더하여 잔혹한 운명에 상처 입은 순수한 영혼인 ‘요한’을 탄생시키며 그를 기다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영화화 되고 있는 영화 <백야행>은 눈빛만으로도 매력적인 배우 고수의 열연이 기대되는 가운데 현재 90% 이상의 촬영이 진행되고 있으며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올 여름 핫 팬츠엔 '사과 머리'다.
머리숱없고 볼륨없는 남자들이여, 단 2분만 투자해봐!
스커트? '무릎 길이'를 경계하라!
서태지,8집 정규음반 'Seotaiji 8th Atomos' 25일 발매
스타들의 휴식처, '하와이 속의 유럽' 마우이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