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HE 맛녀석’ 방어 먹방 꿀팁 대방출

이다미 기자
2025-12-31 09:43:15
기사 이미지
‘THE 맛녀석’ 방어 먹방 꿀팁 대방출 (제공: 코미디TV)


‘THE 맛녀석’이 역대급 방어 파티를 선보인다.
 
이번 주 방송되는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THE 맛녀석’) 546회에서는 멤버들이 제철 맞은 방어를 종류별·부위별로 즐기는 호화로운 방어 코스 먹방이 전파를 탄다.
 
‘THE 맛녀석’ 멤버들은 활 대방어를 시작으로 숙성 대방어, 이백이 방어, 그리고 방어 샤부샤부까지 이어지는 풀코스 먹방에 연신 감탄을 쏟아낸다.
 
가장 먼저 등장한 활 대방어와 함께 셰프가 비장의 무기로 직접 만든 특제 소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는 단숨에 달아오른다. 특제 소스를 맛본 황제성은 “최고의 소스다”, “만능장이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하고, 문세윤은 “이건 더 달라고 하면 돈을 받으셔야 할 것 같다”고 극찬한다. 김준현 역시 “새로운 특산물을 만난 느낌”이라고 표현해 특제 소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두 번째 코스로 이백이 방어를 맛본 문세윤은 “쫄깃하고 담백하다”라고 말하고, 황제성은 “식감이 거의 복숭아 같다”라며 이백이 방어만의 식감을 강조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내 김준현은 김과 백김치, 특제 소스를 더한 이백이 방어로 근본 쌈 먹방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한다.
 
방어 코스의 마지막으로는 셰프가 “국내 최초로 소개했다”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방어를 활용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며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직접 조리법을 소개한 데 이어 전용 소스까지 제공해 기대감을 높인다. 

처음 맛보는 방어 샤부샤부에 이경규는 “방어의 꽃”이라고 표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그는 먹방 후 기립 박수를 보내며 ‘먹방 총회’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제철 맞은 ‘방어’의 끝판왕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은 이번 주 금요일(2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