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투어스(TWS)가 홀리데이 감성 가득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투어스는 지난 25일 ‘2025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미니 4집 타이틀곡 ‘OVERDRIVE’와 미니 3집 수록곡 ‘Freestyle’을 선보였다.

‘OVERDRIVE’ 무대에서는 투어스의 전매특허인 ‘청량’이 빛을 발했다. 멤버들은 높게 뛰거나 바닥에서 매끄럽게 몸을 일으키는 고난도 동작을 완벽히 소화하며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다. ‘앙탈 챌린지’ 구간에서는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곡을 마친 이들은 “여러분 해피 홀리데이!”라고 힘차게 인사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리더 신유의 활약도 돋보였다. 다른 아티스트들과 함께 꾸민 ‘귀공자즈’ 스페셜 스테이지에 오른 그는 데이식스(DAY6)의 명곡 ‘예뻤어(Winter Ver.)’를 감미로운 음색으로 소화했다.
한편 투어스는 연말 주요 무대들을 휩쓸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내일(27일) ‘카운트다운 재팬 25/26’(COUNTDOWN JAPAN 25/26)에 출연하는 이들은 오는 29일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 무대에 오른다.
이어 30일 KBS 2TV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IN JAPAN’, 31일 ‘2025 MBC 가요대제전’에 얼굴을 비추며 한 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