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이 오는 27일(토)과 28일(일) 양일간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라이브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발로란트' 팬들을 위해 마련된 역대급 규모의 오프라인 행사다. 치열한 PC방 예선을 통과한 일반인 참가자들이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소속된 세계 최강 e스포츠 구단 T1 선수들과 한 팀을 이뤄 직접 승부를 겨루는 특별한 '드림 매치'가 예고되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라이브가 기대를 모으는 이유는 전 세계 e스포츠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두 핵심 종목을 동시에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e스포츠 종목으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새로운 e스포츠 메가 IP로 자리 잡은 '발로란트'가 더해져 e스포츠 팬들에게 놓칠 수 없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27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하는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같이볼래?'는 e스포츠 중계의 살아있는 전설 전용준 캐스터와 MZ 세대 대표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함께한다. e스포츠 역사와 궤를 같이 해온 전용준 캐스터의 상징적인 '샤우팅' 중계는 경기의 긴장감을 극대화하며 팬들의 아드레날린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교육과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한 미미미누의 입담이 가세해 신선한 해설을 예고한다.
특별히 세계 최고의 e스포츠 스타이자 리그 오브 레전드의 역사를 쓴 리빙 레전드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포함해 실제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쉬는 시간마다 깜짝 해설자로 등장해 e스포츠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28일 오후 3시부터 생중계되는 ‘발로란트’ 경기는 실시간 티빙톡으로 전국의 e스포츠 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어 관람의 재미를 배가한다.
오직 티빙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준, 미미미누, 그리고 페이커의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리그 오브 레전드 '같이볼래?'와 발로란트 생중계는 티빙 가입자라면 누구나 별도 유료 이용권 구매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