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가 11월 23일 기준 OTT 플랫폼 내 콘텐츠의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FlixPatrol(플릭스패트롤) 디즈니+ TOP 10 TV쇼 부문 월드와이드 2위와 한국과 대만에서 17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거침없는 기세로 글로벌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9일(수) 7-8회 공개 이후, 연일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가 거침없는 기세로 글로벌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과 대만에서 17일 연속 1위에 오르고, 싱가포르, 홍콩 2위, 그리고 튀르키예, 일본까지 6개국 차트인을 달성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디즈니+ 최고의 엔터테이닝 시리즈 ‘조각도시’를 향한 글로벌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한층 더 나아간,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스릴러”, “한 마디로, 미쳤다! 완전히 빠져들었다”, “믿기지 않을 만큼 놀라운 지창욱의 연기! 상을 받아 마땅하다”, “순간순간이 날 것의 감정으로 꽉 차 있다. 속도감이 훌륭하고, 연기는 더 훌륭하다”, “탄탄하고 영리한 각본! 지루한 순간 없이 끝까지 조여오는 스릴”, “주연부터 조연까지, 강렬한 연기력! 이런 짜릿함을 느낀 건 정말 오랜만입니다” 등 빈틈없는 전개가 선사하는 쫀쫀한 긴장감과 배우들의 호연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해지는 ‘조각도시’의 폭발적인 장르적 재미를 향한 글로벌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은 오는 26일(수) 공개될 9-10회를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