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알파드라이브원, 첫 MT 떠났다

정혜진 기자
2025-11-19 09:25:29
기사 이미지
알파드라이브원, 첫 MT 떠났다 (제공: 웨이크원)

글로벌 K-팝 최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첫 MT를 떠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18일 오후 9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NE DREAM FOREVER’(원 드림 포에버)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설레는 마음으로 첫 MT를 떠난 멤버들이 다양한 협동 게임을 하며 한층 견고해진 팀워크를 증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자연 속으로 MT를 떠난 가운데 첫 무대를 앞두고 협동 미션을 통해 단합력을 확인했다. ‘손에 손잡고’, ‘벌룬 인 팀워크’라는 미션을 진행, 8명이 다함께 힘을 합쳐 미션을 성공해 원팀의 면모를 드러냈다.

내친김에 뒷정리 내기를 걸고 ‘원바운드’ 게임을 시작한 알파드라이브원은 진심으로 게임에 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은 훌라후프, 진실게임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남다른 텐션을 뽐내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알파드라이브원은 자체 콘텐츠 ‘ALD1ary’(알디원 다이어리) 1화 공개 5일 만에 65만 조회수를 돌파, 누적 조회수 100만을 넘기는 등 끈끈한 팀워크와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ALPHA DRIVE ONE은 최고를 향한 목표(ALPHA), 열정과 추진력(DRIVE), 하나의 팀(ONE)을 뜻하며, 무대 위에서 ‘K-POP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담고 있다. 오는 28일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에서 첫 공식 퍼포먼스를 예고, 전 세계 ALLYZ(팬덤명, 앨리즈)와의 감동적인 첫 만남을 앞두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내달 3일 오후 6시 공식 데뷔 전 첫 선공개 싱글 ‘FORMULA’(포뮬러)를 발표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