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숏드라마 ‘인생 실패 후 코인 대박’, 을의 반란이 시작된다!

송영원 기자
2025-07-31 11:37:27
기사 이미지
숏드라마 ‘인생 실패 후 코인 대박’, 을의 반란이 시작된다!


웹소설 IP 기반 뉴미디어 스튜디오 테일식스의 두 번째 숏드라마 ‘인생 실패 후 코인 대박’이 다음 앱을 통해 10화까지 선공개된다. 

이유연 감독과 코비 작가가 손을 잡은 ‘인생 실패 후 코인 대박’은 한 남자의 인생 역전기를 짜릿하고 현실감 있게 그려낸다. 

회사에선 성과를 빼앗기고, 집에선 아내에게 버림받은 주인공 강지훈(최원명 분), 더 이상 내려갈 곳도 없다고 생각한 그 순간, 잊고 있던 코인을 발견하게 되어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는다.

단숨에 재벌 반열에 오른 그는 재무 전문가, 기획자, 개발자와 팀을 이뤄 자신을 짓밟았던 회사를 정면으로 인수하려 한다. 을의 반란이 ‘사이다’ 복수극으로 터지는 순간, 시청자들은 통쾌함과 현실적인 공감을 동시에 경험하게 된다.

테일식스는 이번 작품을 통해 단순한 성공 신화를 넘어, 가상화폐라는 현대적 소재를 바탕으로 청년 세대의 꿈과 현실의 벽 그리고 그 간극을 밀도 있게 조명할 예정이다. 

특히 대기업 내부의 ‘성과 가로채기’와 ‘줄 세우기 문화’에 대한 날카로운 풍자는 직장인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총 50부작으로 제작된 숏드라마 ‘인생 실패 후 코인 대박’은 오는 8월 6일, 전편이 한 번에 공개된다.

송영원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