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임써니땡큐’ 14년 만에 뭉친 써니즈... 민효린도 등장할까?

정혜진 기자
2025-07-04 09:19:04
기사 이미지
‘아임써니땡큐’ 14년 만에 뭉친 써니즈... 민효린도 등장할까? (제공: MBC)

‘아임써니땡큐’ 써니즈의 14년 만의 재회가 성사된다.

7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그린다. 특히 첫 방송에서는 강소라의 주도로 소집된 써니즈 멤버들이 14년 만에 한자리에 모여 팬들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할 전망이다. 

이날 써니즈 동창회에는 강소라, 박진주, 남보라, 김보미, 김민영 등 반가운 얼굴들이 하나둘씩 등장하며 뜨거운 포옹을 나눈다. 그동안 쌓인 근황 이야기로 쉴 틈 없는 수다가 쏟아지는 가운데, 일본에서 활동 중인 심은경까지 깜짝 합류해 반가움은 배가 된다. 바쁜 일정 중에도 한달음에 달려온 심은경에 감동한 강소라는 “당연히 못 올 줄 알았는데…”라며 뭉클한 듯 애정 어린 눈빛으로 심은경을 바라본다. 

또한 아직까지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민효린을 향한 써니즈의 애정 어린 언급이 이어져 그녀의 등장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다. 지금껏 공개된 ‘아임써니땡큐’의 사전 콘텐츠 어디에도 등장하지 않았던 그녀가 과연 첫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낸 것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리는 서로의 정수리 냄새까지 아는 사이다”라며 14년 찐우정을 인증한 강소라는 “영화 찍을 때는 남자 이야기밖에 안 했다. 그게 우리 20대의 최대 관심사였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함께여서 특별한 써니즈의 동창회는 오는 7월 5일 토요일 밤 8시 40분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