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혼자산다, 배드민턴 빅매치(나혼산)

박지혜 기자
2025-05-09 08:07:54
나 혼자 산다, 배드민턴 빅매치 (사진: MBC '나혼산')

‘나 혼자 산다’에서 ‘트민남’ 전현무와 ‘건성남’ 이주승의 배드민턴 빅매치가 펼쳐진다. 서로의 생일과 건강을 걱정하며 돈독했던 두 사람 사이에 불꽃 튀는 신경전이 펼쳐진다고 해 그 결과에 기대가 쏠린다.

오늘(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봄맞이 무지개 새로 고침’ 특집 2탄으로 전현무의 ‘면역력 증진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트민남’ 전현무가 면역력 증진을 위해 요즘 즐겨 하는 운동은 바로 배드민턴. 지난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배드민턴 국가 대표 안세영 선수의 경기를 보고 배드민턴의 매력에 매료됐다는 전현무는 2달째 ‘어떤 분(?)’의 영향을 받아 배드민턴 학원을 다녔다고 밝힌다.

전현무를 배드민턴의 세계로 이끈 장본인은 바로 ‘건성남(건강한 성수 남자)’ 이주승. 약 4개월만에 배드민턴 능력자가 됐다는 이주승은 깜짝 놀랄 실력을 자랑하며 “셔틀콕은 내 친구니까요”라고 자신감 넘치는 기세를 보여준다.

아침 일찍부터 몸을 푼 ‘트민남’ 전현무와 ‘건성남’ 이주승은 식사를 걸고 경기를 시작한다. 서브 공격에 연이어 실점을 하는 전현무를 향해 “서브를 못 받으시니까 답이 없죠?”라며 놀리던 이주승은 난데없는 ‘무무의 패대기’ 공격에 당황한다고.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배드민턴 대결 결과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이주승이 ‘러닝’보다 핫하다는 ‘슬로 조깅’으로 강남에서 성수동까지 달려 맛집 오픈런을 한 현장이 공개된다. 또한 전현무와 이주승이 딥그린 침대에 나란히 누워 웃음을 빵 터트린 모습도 포착돼 도대체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트민남’ 전현무와 ‘건성남’ 이주승의 배드민턴 빅매치 현장은 오늘(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의 소비자 조사에서 올해 가장 영향력 있는 관찰예능 프로그램으로 4년 연속 선정되는 위엄을 보여줬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의 파워를 또 한 번 입증한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나 혼자 산다, 배드민턴 빅매치 (사진: MBC '나혼산')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