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 빅나티(BIG Naughty, 본명 서동현)가 신곡으로 한 해를 달려온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건넨다.
빅나티는 오늘(3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무리했었던 약속들’을 발매하며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수많은 명곡으로 사랑받아온 개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거침없이 달려온 인생과 현실의 무게를 솔직하게 풀어내며 곡의 서사를 한층 깊고 묵직하게 완성한다. 청춘의 중심에 선 빅나티의 와일드하면서도 짜임새 있는 보컬과 랩은 개리의 낮고 단단한 톤과 만나 한 곡 안에 서로 다른 조화를 이룰 예정이다.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록의 파워풀함, 힙합의 솔직함, 팝의 서정성이 조화를 이룬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가 밀도와 폭발력을 더해가는 전개를 음악적으로 구현할 예정이다.
빅나티는 음악과 서사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무리했었던 약속들’을 통해 대부분 사람이 겪는 현실적인 어려움, 책임, 선택의 순간들을 이야기하고 고단한 인생을 견뎌낸 모두에게 위로를 건네며 2025년 마지막 날 발매되는 만큼 빅나티의 솔직한 고백과 따뜻한 메시지가 지금을 살아가는 리스너들에게 여운과 용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빅나티는 올해 싱글 ‘MUSIC(뮤직) (Feat. 이찬혁)’, ‘바이 바이 (Feat. 이무진)’, ‘딱 1년만 (Feat. 10CM)’을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깊은 공감과 사랑을 받았다. 싱글 ‘MUSIC’으로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에서 베스트 랩&힙합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