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
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가 지난 27일 기준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피처링을 제외하고 팀이 정식 발매한 곡 기준으로 18번째 1억 스트리밍 곡이다.
몽환적인 피아노 라인과 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매력적인 트랩(Trap) 리듬의 힙합(Hip hop) 장르다. 멤버 연준이 안무 창작에 참여해 팀의 색을 짙게 담은 퍼포먼스를 완성했고 매 무대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이 수록된 ‘별의 장: TOGETHER’ 역시 국내외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 한터차트 기준 초동 176만 867장을 기록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는 3위로 진입한 뒤 4주 연속 차트인하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활발한 활동을 바탕으로 의미 있는 성적을 쌓고 있다.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5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에서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등 총 5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연간 랭킹 2025’에서는 올해 선보인 ‘별의 장: TOGETHER’와 일본 정규 3집 ‘Starkissed’, 지난해 11월 공개한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생크추어리)를 ‘연간 앨범 랭킹’에 진입시켰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