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폴킴, 싱글 ‘지금 이대로도 좋아’ 공개

이현승 기자
2025-12-03 11:56:18
기사 이미지
폴킴, 싱글 ‘지금 이대로도 좋아’ 공개 (제공: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가수 폴킴이 따뜻한 힐링송으로 겨울을 녹인다. 

폴킴은 지난 2일 오후 6시에 새 싱글 ‘지금 이대로도 좋아(Beyond the sunset)’를 공개했다. ‘마음의 여행(Journey of the heart)’까지 신곡 2곡을 담은 더블 싱글이다. 지난달 우기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아시아 음악팬을 사로잡은 ‘Have A Good Time’ 이후 1개월 만에 새로운 결의 음악을 발표했다. 

‘지금 이대로도 좋아’는 싱어송라이터답게 폴킴이 직접 작사했다. ‘서둘러 닿을 필요는 없어 늦어도 괜찮아’라는 가사처럼 현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에게 위로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메시지로 채워졌다. 폴킴만의 정제되고 진정성 깊은 목소리와 웅장한 악기들이 더욱 짙은 여운을 끌어낸다.  

작곡과 편곡은 어반자카파로 데뷔해 방탄소년단(BTS), 폴킴, 십센치(10CM), 이하이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한 만능 싱어송라이터 재만이 참여했다. 지난 9월부터 50여 일 간 대중 투표를 통해 선정된 타이틀곡이라서 더욱 특별하다. 함께 수록된 ‘마음의 여행’은 사랑의 설렘과 긍정 에너지를 담아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가장 어울리는 음악을 들려준다. 

폴킴의 12월은 새 싱글과 함께 콘서트까지 이어진다. 오는 6~7일, 13~14일, 4회에 걸쳐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Pauliday’로 찾아온다. 폴킴과 홀리데이의 뜻을 합쳐, 감성 충만한 음악으로 교감하며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기분 좋은 사색, 감정을 이끄는 폴킴의 음악. 그래서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신곡과 공연 모두 교감을 앞세운 폴킴은 그 어느 해보다 따스한 연말을 선물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