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2집 ‘WE GO UP’ 수록곡 ‘PSYCHO’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오늘 밤 12시(19일 0시) 베일을 벗는다.
‘PSYCHO’는 힙합·댄스·록 등 다양한 장르의 요소를 조화롭게 결합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이코’의 의미를 긍정적인 관점으로 풀어낸 노랫말, 파워풀한 베이스 라인 위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톤이 어우러져 타이틀곡 ‘WE GO UP’ 못지않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 베이비몬스터의 모습과는 다른 특별한 변신도 큰 관심사다. 앞선 티징 콘텐츠에서는 꿈속의 소녀를 찾는 포스터,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존재들이 미스터리하면서도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멤버 아사의 개인 파트 스포일러 영상은 특유의 매혹적인 아우라를 엿보게 했던 터다.
앞서 이들은 타이틀곡 ‘WE GO UP’을 통해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뮤직비디오와 압도적 규모의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이어왔다. 그 열기가 채 식기도 전 또 하나의 고퀄리티 콘텐츠가 예고된 만큼 이들의 상승세는 다시 한번 불이 붙을 전망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달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5일·16일 일본 치바에서 ‘BABYMONSTER ‘LOVE MONSTERS’ ASIA FAN CONCERT 2025-26’의 포문을 연 이들은 나고야, 도쿄, 고베, 방콕, 타이베이로 발걸음을 옮겨 현지 팬들과 호흡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