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을 앞둔 엔믹스(NMIXX)가 새 앨범 사운드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엔믹스는 8월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과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을 발표한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사운드 티저를 오픈하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새 앨범 'Fe3O4: STICK OUT'은 미니 2집 ‘Fe3O4: BREAK’와 타이틀곡 ‘DASH’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별별별’을 필두로 ‘SICKUHH (Feat. Kid Milli)’ ‘Red light sign, but we go’, ‘BEAT BEAT’, ‘Moving On’, ‘Love Is Lonely’까지 총 6곡이 실린다. 얼터너티브 K팝 그룹 바밍 타이거의 머드 더 스튜던트와 오메가 사피엔을 포함해 여러 케이팝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우민 “collapsedone”, 인기 작사가 이스란 등 유수 작가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별별별’은 ‘DASH’의 차기작으로서 그루비한 리듬 기반의 올드스쿨 힙합과 컨트리 장르가 어우러져 엔믹스만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믹스 팝’으로 음악 색채를 구축하고 있는 엔믹스가 이번 신곡에서도 유니크하고 개성 넘치는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엔믹스의 미니 3집 ‘Fe3O4: STICK OUT’과 타이틀곡 ‘별별별’은 1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발매 당일 오후 4시 30분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24일부터는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0월 4일~6일에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