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의 퍼포먼스에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KATSEYE는 3일(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를 통해 ‘Debut’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공식 뮤직비디오가 흥미로운 스토리와 다양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퍼포먼스로 KATSEYE의 정체성을 드러냈다면, 이번 영상은 안무 그 자체에 초점이 맞춰졌다.
안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여섯 멤버들의 개성과 존재감이 굉장하다”, “존재감이 대단하다”, “춤은 물론이고 멤버들의 표정, 표현력이 좋다”, “에너지가 남다르고, 부족함이 없는 뮤직비디오” 등 KATSEYE를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KATSEYE는 이달 중 두 번째 싱글을 추가로 공개하고, 내달 16일에는 데뷔 EP를 발매한다. EP의 제목은 ‘SIS (Soft Is Strong)’로, KATSEYE가 전하는 핵심 메시지 중 하나인 ‘Soft Is Strong’을 의미한다. 데뷔곡을 통해서도 특유의 당돌하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로 새로운 시대와 세대의 목소리를 대표하고자 하는 팀의 정체성을 드러낸 만큼, 앞으로의 KATSEYE의 활약에 글로벌 팬들과 가요계의 이목이 쏠린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