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 같은 감동과 여운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영화 ‘연의 편지’가 11월 11일(화) 오늘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책상 서랍에서 우연히 의문의 편지를 발견하게 된 전학생 ‘소리’가 편지 속 힌트로 이어지는 다음 편지들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 ‘연의 편지’를 바로 오늘부터 극장뿐만 아니라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제에 이어 개봉 직후부터 쏟아진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속에 CGV 골든에그지수 98%를 꾸준히 유지하며, 올가을 극장가에 따스한 감동과 힐링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인생 애니메이션”, “한국판 지브리 감성”, “보는 사람도 행복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영화”, “단비처럼 피어난 한국 애니메이션 명작”, “오랜만에 눈물이 줄줄 흘렀다”, “한없이 다정해서 눈물이 난다”, “어느새 내 마음에 따듯하게 들어왔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애니메이션” 등 호평을 보내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연의 편지’는 해외에서도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부터,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등 유럽 국가, 북미, 남미, 싱가포르, 호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을 포함한 166개국에 선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처럼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화제작 ‘연의 편지’가 이제는 극장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하게 되었다.
‘연의 편지’는 바로 오늘부터 극장은 물론 IPTV (KT Genie TV, SK Btv, LG U+TV) KT스카이라이프, 홈초이스, 쿠팡플레이, 웨이브(Wavve), 구글플레이, Apple TV, 씨네폭스를 통해 IPTV 및 VOD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