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방학이 어느덧 끝을 향해 달리고 있다. 2학기 과정은 1학기 때 배웠던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남은 방학 기간 동안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학교 수학 내신시험은 고등학교에 비해 문제 유형이 단순하기 때문에 많은 양의 문제를 풀면 내신시험에서 비슷한 문제가 나와 비교적 고득점을 받기 쉽다. 하지만 고등학교 수학은 특히 난이도도 높아지고 유형의 개수도 훨씬 많아지기 때문에 그 방법이 통하지 않는다. 그리하여 중학교 때부터 문제의 양에 초점을 두어 공부하기보다는 정확한 개념 이해와 문제해결능력을 키울 필요가 있다. 따라서 2학기를 맞이하여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으므로 제대로 된 수학공부 습관을 기르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차길영 원장은 “2학기를 맞이하여 계획을 세우는 것이 힘들고 제대로 된 수학 공부습관을 스스로 잡기 어렵다면 수학싸부에서 선생님과 2학기 계획뿐 아니라 정확한 개념 이해와 문제해결능력으로 수학 실력을 보완할 수 있다. 학원이나 과외에 이끌려 다니기보다는 자기주도적으로 하는 연습이 필요하지만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수학싸부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수학싸부에서는 개인의 스케줄에 맞춰 학습 계획을 세워 주고, 개인별 수준에 맞는 전략과 맞춤학습으로 철저한 내신 관리는 물론 수학의 개념부터 내신·수능까지 특화된 전문 수학 강사가 개별 지도하여 수학 성적 향상을 이끌어 이용 중인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수학싸부는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로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