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생일, 기념일에 상대방의 얼굴에 웃음꽃이 필 선물은? 뻔한 아이템은 순위권에서 밀려난 시대. 매일 지니고 다닐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받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다가올 기념일 핑크빛 물결을 불러일으킬 선물리스트를 살펴보자.

나스 오르가즘 포 플레이 블러쉬 쿼드
발그레한 볼에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치크. 나스의 아이코닉 피치 쉐이드의 오르가즘과 함께 2가지 입체적인 핑크 톤 블러쉬, 골든 쉬머링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블러쉬 팔레트. 눈부신 라이트 리플렉팅 블러쉬 포뮬러가 함유되어 빛을 반사시켜 피그먼트의 가장 순수한 컬러를 한층 화사한 표현을 돕는다. 찬란하게 반짝이는 듯한 입체적인 하이라이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엘레강스파리 포이토트백
캔디처럼 형형색색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으며 아웃핏의 톤과 기분에 따라 충분히 다른 무드를 선사할 수 있다.
또한 유연한 핸들 가죽으로 그립감이 편하며 핸들 트라이앵글 볼 장식으로 엣지를 더했다. 레더 백의 특유의 멋스러운 연출과 가벼움 또한 잃을 수 없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트렌디한 데일리백.
넘버링 더 비즈 네크리스 #7777
터쿼이즈, 레드, 블랙 3 색상의 디자인, 생기는 색감의 글라스 비즈와 실버볼을 얇은 실버 소재 체인에 꿰어 제작한 비즈 네크리스. 남녀 구분 없이 다양한 길이로 조절해 착용가능한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심플한 티셔츠에 포인트 주얼리로 매치해 쿨한 무드의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