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겨울 캠핑 룩의 정석

정혜진 기자
2023-01-05 11:56:28
@ch_amii

추운 겨울에도 캠핑 열풍이 식지 않고 있다. 눈 덮인 자연 속에서 힐링 타임을 보내는 게 바로 겨울 캠핑의 묘미. 게다가 캠핑의 백미인 불멍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기에 더욱이 겨울 캠핑을 찾게 된다.

겨울 캠핑에서 가장 중요히 챙겨야 할 건 바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아웃도어 룩’. 또한 캠핑의 낭만과 함께 인생샷을 담고 싶은 캠핑러라면 트렌디한 보온템을 활용한 믹스매치 스타일링까지 계산을 해둬야 할 것.

옷 잘 입기로 소문난 김나영, 차정원, 효연은 낭만 가득 캠핑 속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트렌디한 보온템을 휘감으며 캠핑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캠핑을 계획 중이라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셀럽들의 아웃도어 룩을 참고해보자.
 
@nayoungkeem

김나영은 프로 캠핑러답게 따뜻한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귀여운 토끼 패턴의 스웨터와 편안한 느낌을 주는 트레이닝 팬츠로 코지한 스타일링을 연출. 여기에 캠핑 필수템인 어그 부츠를 매치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캠핑 룩을 완성했다. 또한 옐로우 화이트 배색 모자로 칙칙한 겨울 룩에 상큼한 포인트를 줬다.

@ch_amii
 
배우 차정원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아이템들로 캠핑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두툼한 패딩과 트레이닝 팬츠를 착용한 그는 어그 부츠와 따뜻한 비니까지 활용해 편안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hyoyeon_x_x
 
효연은 크롭 기장의 패딩으로 포근하면서도 힙한 룩을 연출했다. 효연이 패딩과 함께 매치한 패딩 귀마개 볼캡은 귀와 얼굴을 감싸줘 야외 활동 시에 유용한 아이템. 패딩 소재로 겨울 분위기 가득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살릴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