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오션인터내셔널은 20일 한국모델협회와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빅오션인터내셔널의 ‘코알라카르마’는 한국모델협회 공식 음료로 지정되며 ‘K-MODLE AWARS’, ‘시니어모델대회’, 등 한국모델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다양한 행사에서 ‘코알라 카르마’가 참여, 한국모델협회와 함께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하기로 하였다.
빅오션인터내셔널 임대해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알라카르마’의 프리미엄 웰빙 건강 이미지가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이며 새로운 릴랙스 음료시장의 선구자가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의식 회장, 임대해 대표뿐만 아니라 한국모델협회 권은진 위원, 김태연 이사도 함께 참석했다.
한국모델협회는 모델의 건전한 발전, 권익 향상과 관련 산업의 결속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목적으로 1976년에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단체로 초상권, 저작권 및 계약 분쟁의 해결, 모델실태조사와 표준계약서 정립을 위한 노력, 자선패션쇼 바자회 등을 통한 사회 활동, 국내외 다양한 관련 정보 제공과 연계를 통한 모델의 글로벌 활동 지원 등 모델과 관련 산업을 위한 다양한 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