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건축가 전대중, '2024 베스트 저널리스트 및 ESG 사회공헌 표창 시상식'서 사회공헌 대상 부문 수상

김도윤 기자
2024-02-26 17:01:20
©바람엔터테인먼트
지난 23일 윤봉길 매헌 기념관에서 열린 '2024 베스트 저널리스트 및 ESG 사회공헌 표창 시상식'에서 다인 디자인 그룹 전대중 회장이 ESG 골든 리더스 기업, 인물, 사회공헌 대상 부문을 수상했다.

전대중 회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가이자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다양한 건축 및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이끌며, 국내외 1000여 개 이상의 작업을 완성하며 탁월한 기술과 디자인 감각을 인정받아 왔다. 그는 국내는 물론 다양한 해외공사를 진행하였으며, 최근 베트남과 콜럼비아에서 진행된 대한민국과의 양국간 첨단 교육화 프로젝트에 전문가 컨설팅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번 표창은 그가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 이룬 뛰어난 성과와 사회공헌 활동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다. 전대중은 "이번 수상을 통하여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라며 앞으로의 다짐을 밝혔다.

좋은 나라 국민 운동 본부와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드물게 기자들과 ESG 기업체 대표 및 국내 대표 인플루언서들을 표창하는 자리로, 공동 주최한 정의당 배진교 원내대표와 국민의 힘 배준영 의원은 사회 각 분야에서 빛나는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