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가 25FW 시즌을 맞아, 산리오캐릭터즈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Play! Hide and Seek’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3가지 캐릭터 라인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각 캐릭터의 매력을 조셉앤스테이시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럭키 플리츠 니트백부터 사랑스러운 캐릭터 와펜, 그리고 시즌 첫 공개되는 데님 라인까지 폭넓은 구성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 주목할 메인 아이템은 데님 라인이다. 해당 라인은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11월 13일부터 19일까지 단독 선런칭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11월 20일부터 조셉앤스테이시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전 채널로 정식 출시된다.

데님 라인은 캐릭터별로 다른 3가지 데님 컬러를 적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지난 시즌 높은 호응을 얻은 ‘미니 파우치’와 ‘스트링 백팩’에 더해 이번 시즌 처음 공개되는 ‘트래블 크로스 월렛’과 ‘키링 카드 월렛’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지갑 라인은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외에도 각 캐릭터의 특징을 담은 ‘코스메틱 파우치’부터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헤이즈 쇼퍼 스몰 헬로키티’까지 함께 선보이며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조셉앤스테이시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가 12월 12일부터 2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키네틱그라운드 9층에서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컬렉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